본문영역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디에디트의
콘텐츠 포지셔닝 전략

2017. 10. 18 by MediaX

디에디트도 정말 재미있는 미디어 스타트업입니다. 발뮤다라는 기업 아시죠. 커피 포트가 18만원인가 하는데, 이걸 누가 사나 싶었죠. 그런데 디에디트가 쓴 리뷰 기사를 보니까 이게 사고 싶어지는 겁니다. 이게 드립커피를 만들 때 쓴다고 하는데요. 디에디트가 만든 동영상을 보니까 이렇게 원을 그리면서 컵라면에 물을 따르는 장면이 있는데 갑자기 아무 생각 없이 가격 검색을 하게 되는 그런 일이 벌어지죠.

디에디트의 강력한 뽐뿌. 어디가 기사이고 어디가 광고인지 구분하기가 쉽지 않지만 광고라도 재밌고 설령 광고면 어때? 뽐뿌를 뿌리칠 수 없는 그런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입니다. 디에디트가 추천하는 거라면 믿고 산다는 그런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거죠.

미디어오늘을 구독하시면 모든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로그인하기
㉾ 072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7길 19, 3층  (주)미디어오늘 Tel. 02-2644-9944 | Fax. 02-2644-6446
ND소프트